플랫폼 구축과정 안내 > 플랫폼 구축 안내

본문 바로가기

플랫폼 구축 안내

플랫폼 구축과정 안내

  • - 첨부파일 : gmx-2.jpg (267.2K) - 다운로드
  • - 별점 : 평점
  • - [ 5| 참여 1명 ]

본문

골드메르 CMT는 자체 서버의 구동과 함께 많은 데이터를 축적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에 따른 방대한 업무량으로 인하여 단계별 구축을 진행하게 됩니다.

일부 카테고리는 해당 컨텐스 서비스에 맞게 별도로 독립된 웹솔루션을 기반으로 구축되며 계정이 연동되어 집니다.
(예 : 뉴스 전용, 영상 플랫폼 전용, 유료 컨텐츠 서비스 전용 등 적게나마 내용이 작성된 카테고리는 아이콘( )을 적용하여 구분할 수 있게 조치를 하게 되니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적 업무진행으로는 텍스트 기반의 기획 및 내용 데이터를 구축하며 각 단계는 아래와 같습니다.

1단계 : 가상화 서버 및 1차 솔루션의 구축 - 시스템 솔루션 세팅 (자체 Goldmer Server System)
   현재 60% 진행 - 1차 2월 20일 완료

2단계 : 데이터의 축적 - 게시판 기반의 자료 업로드 및 기록 (Board Solution 기반) / 데이터의 능동적인 수정을 위한 조치
   현재 진행 중 - 1차 2월 28일 완료

3단계 : 데이터의 편집 및 게시 - 2단계 자료를 기반으로 데이터 정리 / 컨텐츠 기획단계
   2월 10일부터 진행 ~

4단계 : 편집된 데이터의 웹디자인 적용 - 3단계 편집 자료를 기반의로 최종 정식 게시 (WebPage 기반)
   2월 15일부터 진행 ~

5단계 : 확장 기능의 적용 - 카카오톡 푸쉬, PG사 연동, 자체 영상 서버 적용, SNS 연동 로그인, 오피스 파일 자체 디스플레이 등
   2월 25일부터 진행 ~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 건 - 1 페이지

열람중플랫폼 구축과정 안내

골드메르 CMT는 자체 서버의 구동과 함께 많은 데이터를 축적하는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에 따른 방대한 업무량으로 인하여 단계별 구축을 진행하게 됩니다.일부 카테고리는 해당 컨텐스 서비스에 맞게 별도로 독립된 웹솔루션을 기반으로 구축되며 계정이 연동되어 집니다.(예…

게시판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