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취적이고 차별화된 골드메르 플랫폼의 구축 > 실시간 안내글

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안내글

08d8470e6ec9aa17aedef7b94eb07c9d_1675685673_6906.png
 

[소개] 진취적이고 차별화된 골드메르 플랫폼의 구축

본문

전자상거래 계열이 아닌 고정 고객 유저가 확보된 현시점에서 스타트하는, 안정성이 확보된 골드메르 쇼핑몰은 일반 크고 작은 Mall과는 차별화되어 있다고 말씀을 드립니다.

차별화된 다른 골드메르 GM Mall을 구상하고 있으며 지루하지 않고 오래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을 추구합니다.

골드메르 GM Mall은 제조사 또는 전문유통 및 문화예술 등 모든 뉴스가 있는 곳으로 한발 더 앞서 나아갈 갈 것입니다.

여러분에 관심속에 GM Mall은 회원제로 운영할 것이며 포인트 적립으로 재구매에 다시 찾는 몰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직구 또는 구매대행 형태가 아닌 수출형 몰입니다. 제품 수출 판매대금은 골드메르가 직접 받는 것이 아니라 은행에서 여러분 통장으로 직접 지불할 것입니다.

본 플랫폼은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운영에 참여폭을 더해줄 수 있는 각자 기업 이미지를 디자인하여 참여 함으로써 기대감이 '더' 할 것입니다.

골드메르 Mall은 공지사항 또는 문서제출 및 서류 양식은 문서함에서 다운받아 직접 제출방식으로 체계를 잡아 나가게 됩니다.

참고로 GM몰은 신용카드는 사양합니다.
제조사 및 판매사와 함께 상생하는 몰이 되도록 연구ㆍ개발하여 최선을 다할 것에 대해 약속 드리며 부족함은 의논하고 이해함으로써 완성도 높고 성공적인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판 전체검색